스토케코리아, 국내 공식 ‘A/S 서비스 센터’ 오픈

스토케코리아, 국내 공식 ‘A/S 서비스 센터’ 오픈

기사승인 2016-07-12 11:20:09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가 경기도 남양주시에 국내 공식 ‘A/S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스토케코리아 ‘A/S 서비스 센터’는 제품에 대한 빠른 A/S처리는 물론, 부모와 아이의 유대감을 형성해줄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현장에서 직·간접적인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유아 가구 컬렉션 스토케 홈(Stokke™ Hom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 시 유료 조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연면적 264㎡의 지상 2층 규모로 1층은 스토케 유모차 익스플로리(Stokke™Xplory®)를 비롯해 아이 성장에 따라 14단계로 변형해 어른까지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 소규모 매장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스토케 홈(Stokke™ Home™)과 슬리피(Sleepi™)로 꾸며진 아이방 등 스토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이뤄졌다. 2층은 A/S 서비스 센터 및 소비자들이 휴식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공간으로 구성됐다.

박신혜 스토케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A/S서비스 센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A/S부터 제품 체험 기회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편의성 및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주호 기자 epi0212@kukinews.com
박주호 기자
epi0212@kukinews.com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