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가 ‘이태원·한남 섬머칵테일위크’를 공식 후원한다.
17일 페르노리카 코리아에 따르면 칵테일에 어울리는 믹솔로지(Mixology) ‘앱솔루트 믹스’ 출시를 기념해 섬머칵테일위크를 후원한다.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섬머칵테일위크는 이태원·한남 일대 30여 개 바를 주축으로 개최되며 전문바텐더들이 약 64종 시그니처 칵테일을 제공하는 일종의 문화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퍼스널라이즈드(personalized, 나만의 맞춤형 상품)’ 트렌드를 반영해 유니크한 컨셉과 개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바(Bar)문화를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섬머칵테일위크에서는 소비자 체험 확대를 위해 시그니처 칵테일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공식 후원을 기념해 앱솔루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앱솔루트 미(ABSOLUT ME)’를 활용한 ‘3-5-7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매장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시음하고,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섬머칵테일위크를 통해 앱솔루트가 전하는 역동적인 에너지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