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시아’, 제15회 서울베이비키즈페어서 돌고래 필터 샤워기 선보인다

‘베베시아’, 제15회 서울베이비키즈페어서 돌고래 필터 샤워기 선보인다

기사승인 2016-09-21 15:44:07 업데이트 2016-09-21 15:44:13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유아 목욕용품 전문 브랜드 ‘베베시아’는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5회 서울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돌고래 필터 샤워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베시아의 돌고래 필터 샤워기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캐릭터 디자인으로 아이의 눈높이를 맞추어 목욕시간에 놀이를 담아 즐거운 상호작용을 이룰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하여 안정적인 애착형성 및 뇌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연구한 제품이다. 또한 아이들의 생활습관을 놀이로 즐기면서 목욕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주며 목욕을 좋아하는 계기가 된다. 목욕시간을 매일 즐거운 놀이시간으로 만들어주면서 아이 스스로 올바르고 건강하고 청결한 생활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샤워기의 내부를 가득채운 세라믹 볼은 강력한 항균력을 가진 은(銀)이 첨가되어 물속의 세균과 곰팡이 등 미생물 발생을 억제 및 살균 해주고 식중독 등의 원인인 대장균 등을 제거해준다.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토르말린 볼로 인하여 집중력향상, 스트레스 완화, 심신안정화, 피로회복, 항상화 작용, 신진대사 촉진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살수판 역시 450개의 초 미세홀로 자극없이 부드러운 물줄기가 나온다. 깨끗하고 정수된 물을 사용함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어린아이뿐 아니라 가족의 피부건강을 지켜준다.

베베시아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5회 서울베이비키즈페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특별가를 적용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