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최근 몇 년 전부터 다이아몬드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기존의 무색투명한 화이트다이아몬드보다 컬러다이아몬드에 대한 많은 관심이 늘고 있다.
컬러다이아몬드는 화이트 다이아몬드보다 훨씬 더 희귀하면서 보통 1만 캐럿 중 1캐럿 정도만이 색을 지니는데 컬러다이아몬드는 화이트다이아몬드보다 훨씬 희귀하며, 가치가 높다.
이에 대응해 하이주얼리 명품브랜드 루첸리에서는 그 특별함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자 연말시즌을 맞이해 컬러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루첸리만의 특별하면서 희귀한 다이아몬드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컬러다이아몬드 컬렉션은 기존의 화이트다이아몬드에서 느낄 수 없는 컬러다이아몬드만의 패션적인 요소를 강조하여 반지,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품목에 적용해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고, 1부 ,2부, 3부, 5부 등 다양한 크기로 다양한 디자인에 적용되어 있다.
이들 디자인은 각각 다른 컬러다이아몬드의 다양한 색상과 동시에 유색석으로는 느낄 수 없는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타일에 더욱 세련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루첸리는 11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미리 컬러다이아몬드 컬렉션을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있으며, 이들 컬렉션을 12월까지 실용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
루첸리의 컬러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오직 청담직영점, 그리고 전국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플라자 루첸리 입점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