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산타 아카데미 편, 어린이 그림 퀴즈에 이어 선물 포장 테스트까지

‘무한도전’ 산타 아카데미 편, 어린이 그림 퀴즈에 이어 선물 포장 테스트까지

기사승인 2016-12-07 16:18:46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이번주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 중 명예산타를 뽑는 ‘산타 아카데미’가 진행된다.

연말을 맞아 ‘무한도전’ 멤버들은 ‘산타 아카데미’에 입소했다. 산타를 선발하기 위한 첫 번째 테스트는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을 읽는 능력 테스트였다.

지난 방송에서 사랑, 촛불, 우리 엄마 등 예상치 못한 답으로 멤버들을 당황케 했던 ‘어린이 단어 퀴즈’에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어린이 그림 퀴즈’가 공개된다. 멤버들은 어린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보고 무엇을 그린건지 맞히며 아이들의 순수한 그림을 보고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두 번째 테스트는 선물 포장 능력을 알아보기 위한 테스트였다. 컨베이어 벨트 위에 지나가는 선물을 릴레이로 포장해야 하는 테스트다. 어떤 물건이 나오더라도 포장하겠다는 각오로 준비하던 멤버들도 예상을 빗겨가는 황당한 선물이 등장해 어려움을 겪었다.

이어진 민첩성 테스트는 선물 창고 셔터가 닫히기 전에 원하는 선물을 꺼내오는 테스트였다. 이외에도 선물 배달을 위한 지붕 오르기와 눈썰매 레이스 등이 진행됐다.

‘무한도전’ 산타 아카데미 편은 오는 10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