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매일유업 카페라떼가 ‘럽밍아웃 프로젝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럽밍아웃 프로젝트’는 카페라떼가 지난 5월에 진행하여 2030 청춘들에게 많은 공감대를 얻어 화제가 되었던 ‘썸 없는 날’ 캠페인에 이은 2차 캠페인으로,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을 연인과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카페라떼가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럽밍아웃’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월 12일까지 카페라떼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참여방법으로는 럽밍아웃 이벤트 참여를 클릭한 후 올 겨울 한정 출시된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제품 디자인이 들어간 카드를 선택, 전하고 싶은 문구를 작성한 후 친구를 태그하여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금요일부터 다음달인 1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3명씩 발표하며, 경품으로는 ‘윈터 스페셜 에디션 7종’, ‘카페라떼 특별 제작 커피코스터’, ‘영화예매권 1인 2매’, ‘커플 목도리’로 다양하게 구성된 ‘럽밍아웃 키트’를 제공한다.
현장 이벤트로는 16일과 17일 양일 간 홍대 KT&G 상상마당 앞에서 ‘럽트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중한 사람을 향한 마음을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카드에 작성해 카페라떼의 럽트리에 장식하고, 인증사진과 #매일카페라떼, #카페라떼윈터스페셜에디션, #럽밍아웃, #럽트리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에 올리면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참여자에게 증정한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