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가수 김준수와 검정치마가 협업 싱글 ‘케이크 러브’(CAKE LOVE)를 발표했다.
20일 0시 김준수와 검정치마가 협업한 싱글 ‘케이크 러브’의 음원이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검정치마의 트랜디한 감각에 독보적인 김준수 만의 보컬색이 어우러져 보다 몽환적이면서도 달콤한 분위기의 곡이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김준수가 컬라버레이션으로 참여한 ‘케이크 러브’는 독특한 음악 세계로 마니아층을 보유한 뮤지션 검정치마가 프로듀싱한 곡. 각기 다른 음악색을 지난 두 아티스트가 만나 새로운 음악을 탄생 시켰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준수가 사전 인터뷰를 통해 새로운 음악적 일탈을 시도한 곡이라고 밝힌 바 있는 만큼 그의 색다른 음악색을 담은 곡이 탄생했다”며 “깜짝 협업인 만큼 팬들에게 특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준수가 부르고 검정치마가 프로듀싱한 ‘케이크 러브’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준수는 오는 26일부터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2016 시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볼륨 5 인 재팬’(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in Japan)을 개최하고 팬과 만난다.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