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이번에는 '정주행'… 신곡 '좋다고 말해' 음원차트 1위

볼빨간사춘기, 이번에는 '정주행'… 신곡 '좋다고 말해' 음원차트 1위

기사승인 2016-12-21 11:30:58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좋다고 말해’가 공개와 동시에 국내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볼빨간사춘기가 21일 0시 발표한 신곡 ‘좋다고 말해’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8월 ‘풀 더 앨범 레드 플레닛’(Full Album RED PLANET)으로 음원차트 역주행 기록을 쓴 볼빨간사춘기가 다시 한 번 막강한 저력을 과시한 것.

‘좋다고 말해’는 추운 겨울 가로등 아래에서 내게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돌연 다음날 모른척하고 지나치는 그에게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확신을 달라고 말하는 순수하고 여린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곡. 리드미컬하고 밝은 멜로디와 솔직한 가사가 돋보인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좋다고 말해’는 ‘풀 앨범 레드 플레닛’ 발매 전 타이틀곡 선정을 위해 팬들과 함께 진행한 ‘시크릿 음감회’에서 ‘우주를 줄게’에 밀려 아쉽게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지 못했던 곡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정대로라면 ‘풀 앨범 레드 플레닛’ 발매 후 곧 바로 싱글앨범으로 발매할 계획이었지만, 따뜻한 EP와 캐주얼하고 팝스러운 사운드 및 가사가 겨울에 더 어울린다고 판단해 일정을 조절하여 12월 중순에 발매했다”고 덧붙였다.

볼빨간사춘기 측은 “‘우주를 줄게’가 역주행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 ‘좋다고 말해’는 발매와 동시에 정주행을 하게 됐다”며 “폭발적인 반응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볼빨간사춘기는 21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에서 진행되는 ‘오르골 라이브’에 출연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