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사춘기(하)' 다음달 1일 뮤지컬 쇼트 필름 선공개

악동뮤지션, '사춘기(하)' 다음달 1일 뮤지컬 쇼트 필름 선공개

기사승인 2016-12-22 13:14:47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악동뮤지션이 ‘사춘기(하)’ 발매를 앞두고 다음달 1일 뮤지컬 쇼트 필름을 선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10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의 개봉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라는 필름명은 사춘기가 사계절 중, 겨울과 봄 사이에 있는 것 같은 느낌에서 착안했다.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에서 악동뮤지션은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남매의 파격적인 호흡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20분 분량의 뮤지컬 쇼트 필름을 통해 악동뮤지션의 ‘사춘기(하)’ 앨범의 전곡을 엿볼 수 있다.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은 일본 훗카이도에서 일주일간 촬영했으며, 악동뮤지션의 1집 ‘플레이’(PLAY)의 타이틀곡 ‘200%’와 ‘기브 러브’(GIVE LOVE)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용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포스터에 기재된 뮤지컬 쇼트 필름에 대한 묘사도 눈길을 끈다. ‘Chemistry-악뮤와의 케미가 한 층 더 깊어진 용이감독의 찰지는 연출’, ‘Three Words-영상미, 연기, 음악. 악뮤의 세 단어로 가득한 20분!’, ‘Journey of Winter-남매에게 찾아온 각자의 겨울 서로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여정’이라는 표현으로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사춘기(상)’ 앨범에서 세상에 대한 관심, 꿈과 사랑에 대한 설렘, 자아에 대한 고민을 담아낸 악동뮤지션이 ‘사춘기(하)’를 통해 어떤 시선과 감정으로 또 다른 사춘기를 노래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는 새해 첫날인 다음달 1일 오후 1시에 네이버 V앱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독점 선공개된다. 앨범은 다음달 3일 발매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