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 첫 솔러 앨범 '리얼라이즈'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프로듀싱 참여

빅스 라비, 첫 솔러 앨범 '리얼라이즈'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프로듀싱 참여

기사승인 2016-12-29 09:51:37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빅스의 라비가 첫 솔로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1ZE) 전곡 프로듀싱에 나섰다.

라비는 29일 0시 빅스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리얼라이즈’ 트랙리스트를 발표했다. 라비는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트랙리스트를 통해 수록곡 명과 협업 아티스트도 공개됐다.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은 ‘나홀로 집에’로 다음달 4일 선공개 된다. 래퍼 산이가 지원사격에 나선 노래 ‘밤’(BOMB)이 타이틀곡으로 확정됐다.

더불어 빅스의 켄이 참여한 ‘로즈’(Rose)와 마이크로닷과 제로가 부른 ‘라디 디디’(Ladi Dadi), 에스비(ESBEE)가 함께 한 ‘뇌비우스의 띠’가 이번 앨범에 수록된다.

라비는 이번 앨범에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뮤지션들과 협업으로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은 지난 28일 선보인 파격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붉은 컨테이너 박스 앞에 선 라비는 얇게 땋아 늘어뜨린 레게 머리에 ‘리얼라이즈’가 적힌 검은 캡 모자를 쓰고 앨범 커버가 프린트 된 티셔츠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려한 액세서리와 페인팅 아트가 돋보인다.

다중노출 기법으로 촬영된 이번 사진은 정면과 측면을 겹친 효과로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불빛의 움직임을 잡아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라비는 강렬한 모습의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첫 솔로 앨범을 통해 들려줄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솔로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라비는 다음달 4일 선 공개곡 발매에 이어 이어 9일 첫 미니앨범 ‘리얼라이즈’를 발매한다.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단독콘서트 ‘라비 1st 리얼-라이브 [리얼라이즈]’(RAVI 1ST REAL-LIVE [R.EAL1ZE])를 다음달 6일부터 3일간 서울 잔다리로 예스24 무브홀에서 개최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