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렐류드' 발표 에이프릴,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 음원차트 순항

'프렐류드' 발표 에이프릴,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 음원차트 순항

기사승인 2017-01-04 09:56:32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그룹 에이프릴이 신보 ‘프렐류드’(Prelude)의 음원을 공개했다.

에이프릴은 4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프렐류드’의 음원을 발매했다. 총 9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카라를 비롯해 원더걸스, EXO, 여자친구 등과 작업한 작곡 그룹 e.one이 타이틀곡으로 참여했다. 지그재그노트, 모노트리, 어벤전승, 송양하, 김동열, 브랜뉴직 팀도 작곡과 프로듀서로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는 아름다운 사랑 노래로 누구나 추억하는 마음과 짝사랑이 순수하게 표현된 노래. 이외에도 신곡 ‘지금 모습 이대로’, ‘시간아 멈춰라’, ‘와우’(WOW)를 비롯해 단독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던 팬송 ‘파인 땡큐’(Fine Thank You), 기프트 트랙으로 재탄생한 ‘꿈사랑’, ‘무아’(Muah!), ‘스노우맨’(Snowman)이 앨범에 수록됐다.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해 순항 중이다.

DSP미디어 측은 “선배 그룹 카라의 동생 그룹에서 채경과 레이첼을 만나 새롭게 재편된 에이프릴이 또래 소녀들과 같이 성장통을 딛고 어엿하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며 “그 변화의 서곡을 알리는 이번 앨범 ‘프렐류드’를 시작으로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프릴은 새 앨범 발표와 더불어 오늘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공연을 개최하고 컴백 소감과 첫 무대를 선보인다. 후배 에이프릴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진행에 나선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