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업계 단신] 한솔교육, ‘주니어플라톤 수행백과 프로젝트’ 출시 外

[교육 업계 단신] 한솔교육, ‘주니어플라톤 수행백과 프로젝트’ 출시 外

기사승인 2017-01-05 15:02:45

한솔교육, ‘주니어플라톤 수행백과 프로젝트’ 출시

한솔교육의 초등 독서토론브랜드 주니어플라톤이 방학 동안 초중등 수행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주니어플라톤 수행백과 프로젝트’를 출시했다. 주니어플라톤 수행백과는 ‘과정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논술 전문 교사와 3~4명의 친구들이 함께 프로젝트를 완성하며 문제해결력과 협동심을 키울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초중등 교과와 수행평가의 8가지 대표 유형을 융합한 프로젝트를 2주에 한 가지씩 총 16주 동안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미래 신문, 환경 공익광고, 창업제안서와 태양계 탐사계획서 등이 과제로 구성됐으며 자료조사, 유형 학습, 설계, 완성과 평가까지 일련의 과정을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주니어플라톤은 수행백과 수업을 시작하는 회원에게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또한 주니어 플라톤 3·6·12개월 단계를 구매할 경우 백팩을, 주니어플라톤 수업을 새로 시작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테마세계문화’ 특별판을 제공한다.

 

NE 능률, 토익 수험서 ‘2학년 토익’ 무민 에디션 출시

NE 능률은 토익 수험서 ‘2학년 토익’의 무민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2학년 토익은 어휘, 문법, 스킬, 실전모의고사 등 4권의 교재로 구성한 입문자용 토익 코스북으로, 이번 무민 에디션은 각 교재 표지에 핀란드의 유명 캐릭터 ‘무민’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NE 능률은 무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2학년 토익 교재 구매 시 포인트 차감 후 선착순으로 무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어 토마토 클래스 홈페이지에서는 2학년 토익 3개월 패키지 강의 구매 시 무민 에디션 전권을 제공하고, 목표 점수를 달성한 수강생의 경우 응시료 전액을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겨울방학 한정 혜택도 진행한다.

 

천재교육, 학부모 소통 콘텐츠 ‘빅데이터 우등생 빅스토리’ 오픈

천재교육이 초등 학부모들의 자녀 교육 고민을 주제로 한 ‘빅데이터 우등생 빅스토리’ 콘텐츠를 오픈한다. 빅스토리는 초등 학부모들이 자녀 교육 과정에서 흔히 갖는 고민이나 궁금한 점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인포그래픽으로 보여준다. 빅스토리는 천재교육 공식 블로그, 카카오 스토리, 페이스북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오는 27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내용을 선보일 예정이다.

천재교육 마케팅부 한원식 차장은 “학부모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주제를 중심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했다”며 “미래 교육과 코딩, 역사 공부 등 새로운 빅스토리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