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업계 단신] 맘앤톡, 학부모 체험단 모집 外

[교육 업계 단신] 맘앤톡, 학부모 체험단 모집 外

기사승인 2017-01-10 12:32:39

맘앤톡, 초등교재 학부모 체험단 200명 모집

비상교육의 교육정보 커뮤니티 맘앤톡이 비상교육의 대표적 교재를 체험할 학부모 200명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초등학교 3~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22일까지 이뤄진다. 체험 대상 교재로는 진도 학습서 ‘한끝’ 국어, 사회 과목과 과학 전문 학습서 ‘오투’, 수학 개념 유형서 ‘개념플러스유형’이 포함됐다. 맘앤톡 홈페이지에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중 원하는 과목과 학년, 신청 이유를 작성하면 학년별로 50명씩을 선정해 해당 교재를 전달한다.

체험단은 2월 26일까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간단한 체험 소감을 올리는 필수 미션과 함께 수령한 교재의 한 단원을 풀어보고 리뷰를 작성하는 선택 미션을 완료하면 ‘알찬 단원평가 문제집’을 추가로 증정한다. 맘앤톡은 체험 종료 후 우수 리뷰를 작성한 최우수 체험자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재능교육, ‘제4기 초중고 교사 시낭송 교육과정’ 진행

재능교육과 재능문화은 초중고 교사들을 대상으로 제4기 교사 시낭송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서울 혜화동 재능교육 본사에서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이뤄지는 이번 과정은 시낭송 전문 강사진과 함께하는 실습 강의로 구성됐다. 강사들은 발성과 감정, 표현력을 포함한 전반적인 시낭송 방법 등을 교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교사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참가를 희망할 경우 재능문화 사무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재능교육과 재능문화는 ‘인간은 무한한 가능성과 자발적 본성에 기초해 올바른 교육환경만 주어지면 누구든 스스로 창의적 인재로 변화할 수 있다’는 스스로교육철학을 실현하기 위한 일환으로 지난 1991년부터 27년 째 시낭송 보급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밀크T중학, 10일 기기체험 기회 제공

천재교과서의 중등 스마트학습 밀크T중학은 오는 31일까지 ‘무료 기기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험 이력이 없는 밀크T중학 회원이면 누구나 이번 체험을 신청할 수 있으며, 체험 기간 중 10일 간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모든 학습 서비스와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학습 교재 3권을 제공한다.

또 기기체험을 통해 밀크T중학 강좌를 수강할 경우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밀크T중학은 반복학습과 오답노트, 영어·수학 첨삭, 수학 질답 커뮤니티 등으로 학습관리를 돕는다. 수강 중 필기를 하거나 궁금한 내용을 바로 질문을 할 수 있도록 ‘멀티 학습 플레이어’ 기능도 적용했다.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