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문화예술의전당“2월, 사랑을 그리다”

안동시 문화예술의전당“2월, 사랑을 그리다”

기사승인 2017-02-07 22:41:28
[쿠키뉴스 안동 = 노창길 기자] 안동시 문화예술의전당 “2월, 사랑을 그리다”라는 타이틀로 8일 오전 11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콘서트가 열린다.
 
지난해 시작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브런치 콘서트는 올해부터 매달 둘째 주 수요일에 진행하며, 클래식, 국악, 무용, 연극, 시낭송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준비한다.

이번 2월 브런치 콘서트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만남과 그리움에서 시작되고 사랑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예술가가 되어 그림도 그리고 노래도 하게 된다는 스토리다. 누군가를 그리워해 그림을 그리는 마음으로 연주 내내 세계 유명화가들의 ‘사랑’을 테마로 한 작품들이 무대 배경으로 이뤄져 그야말로 연주회와 전시회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이다.

안동의 여인을 만나 사랑에 빠져 안동의 사위가 된 러시아 유학파인 베이스 이연성이 김동진의 ‘그리움’으로 시작해 러시아의 사랑 노래 ‘그대에게 바라기는’을, 이태리 유학파인 린다 박은 임긍수의 ‘옛 님’, ‘사랑하는 마음’과 이태리의 대표적인 사랑 노래 ‘나를 잊지 말아요’ 등 해설과 함께 들려준다.

한편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입장료는 5000원으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