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인세현] 빅스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실황이 담긴 DVD를 다음달 7일 발매한다.
이번 DVD는 지난해 8월 13일 1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빅스의 세 번째 단독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VIXX LIVE FANTASIA ELYSIUM) 현장을 담았다.
DVD에는 밴드 라이브 사운드와 빅스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강렬한 콘셉트의 무대로 관객에게 큰 환호를 받은 순간들이 담겼다. 당시 콘서트에서 빅스는 연간 대규모 프로젝트였던 여섯 번째 싱글 앨범 ‘하데스’(Hades)의 타이틀 ‘판타지’(Fantasy)와 수록곡 ‘러브 미 두’(Love Me Do)의 첫 무대를 꾸며 화제가 됐다.
공연 실황이 담긴 이번 DVD를 통해 히트곡 ‘사슬’‘다칠 준비가 돼있어’‘저주인형’‘하이드’(HYDE) ‘에러’(ERROR) 등 쉴 새 없이 이어진 27곡의 다채로운 무대뿐 아니라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을 촬영한 메이킹 영상, ‘판타지’의 멀티 영상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96페이지에 달하는 콘서트 현장 사진이 담긴 포토북과 스탠딩 페이퍼도 수록됐다.
빅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 실황이 담긴 DVD 예약 판매는 오는 14일부터 시작된다. DVD는 다음달 7일 정식 발매된다.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