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구구단이 하나, 나영, 미미 세 멤버의 ‘나 같은 애’ 공식 컴백 사진을 공개했다.
그룹 구구단은 1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타이틀곡 ‘나 같은 애’ 공식 컴백 사진을 처음으로 발표했다.
첫 번째 순서는 멤버 하나, 나영, 미미로 세 명 모두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이번 앨범 주제인 ‘나르시스’를 표현했다.
세 멤버는 공개된 이미지에서 핑크와 블랙이 매치된 의상을 입어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컴백 타이틀곡 ‘나 같은 애’ 콘셉트를 암시하듯 거울로 만든 소품을 이용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구구단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앨범 콘텐츠 발표 일정을 공개했다. 일정표에 따르면 구구단은 컴백 당일까지 연일 신보에 대한 콘텐츠를 발표할 예정이다. 16일 공식 사진을 시작으로 오는 19일까지 총 4번의 공식 사진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오는 21일 트랙리스트, 22일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오는 23일과 26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구구단은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나 같은 애’로 활동한다.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