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 트랙리스트 공개

구구단,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 트랙리스트 공개

기사승인 2017-02-21 13:51:01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컴백을 일주일 앞둔 구구단이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 트랙리스트를 발표했다.

그룹 구구단은 21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발매를 앞둔 ‘나르시스’(Act.2 Narcissu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같은 애’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나 같은 애’는 트와이스 갓세븐 등과 함께 활동한 작곡가 조울이 작업한 노래로 구구단이 지난 아홉 가지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했다. 앞서 소속사 선배인 빅스 래퍼 라비도 구구단을 떠올리며 만든 자작곡 ‘미워지려해’를 선물해 화제를 모았다.

데뷔 앨범 ‘인어공주’(Act.1 The Little Mermaid)에서 호흡을 맞췄던 프로듀싱팀들도 구구단을 위해 다시 뭉쳤다. 전작에서 팬들에게 사랑받았던 ‘일기’(Diary)를 작업했던 진리, 영광의 얼굴들은 이번 앨범에서 수록곡 ‘거리’에 참여했다. 전작 수록곡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morow)를 작업했던 멜로디자인과 김지향도 ‘소원 들어주기’로 함께했다. 이외에도 해외 프로듀서 에릭 라봄이 프로듀싱한 ‘레인보우’(Rainbow) 등 총 6곡이 앨범에 담겼다.

구구단은 이번 앨범에서 16세기 이탈리아 명화인 카라바조의 ‘나르시스’를 모티브로 삼아 변신한다. ‘나르시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의 이름으로 물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그 아름다움에 반하는 인물이다. 전작에서 동화 ‘인어공주’를 재해석해 들려준 구구단은 이번 앨범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트랙리스트 공개로 컴백 준비에 돌입한 구구단은 오는 28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나 같은 애’로 활동에 나선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