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첫 정규앨범 '마이 보이스' 28일 정오 음원 공개

태연, 첫 정규앨범 '마이 보이스' 28일 정오 음원 공개

기사승인 2017-02-22 09:50:25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가수 태연의 첫 정규앨범 ‘마이 보이스’(My Voice) 음원이 오는 28일 정오 공개된다.

태연은 오는 28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전곡 음원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감성적이면서 폭발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타이틀곡 ‘파인’(Fine)을 비롯해 태연의 음악 세계를 담은 다양한 곡들로 구성됐다.

태연은 지난 21일부터 5일간 매일 정오와 0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WON 채널 등을 통해 수록곡 음원 일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21일 정오 첫 번째 영상을 통해 선보인 수록곡 ‘수채화’(Love in Color)는 태연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피아노 솔로 반주곡이다. 22일 0시에 공개된 두 번째 곡 ‘커버 업’(Cover Up)은 리드미컬한 건반과 현악기로 구성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노래로 남녀 사이의 설레는 감정을 고백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태연은 오는 25일까지 순차 공개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다양한 장르의 곡을 미리 소개할 예정이다.

태연의 첫 정규앨범 ‘마이 보이스’(My Voice)는 오는 28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