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인세현] 컴백을 앞둔 비투비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그룹 비투비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트랙리스트를 발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비투비의 새 앨범 전곡 제목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무비’(MOVIE)를 비롯해 ‘말만해’‘어바웃 타임’‘빨리 뛰어’와 함께 선공개곡 ‘언젠가’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무비’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멤버 정일훈은 타이틀곡 이외에도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더불어 멤버 임현식은 선공개곡 ‘언젠가’와 ‘말만해’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어바웃 타임’은 멤버 이민혁이 작사·작곡·편곡자로 이름을 올렸다.
비투비의 새 앨범 타이틀곡 ‘무비’는 건반과 브라스 위주의 펑크 스타일 댄스곡으로 상처 입은 한 여인의 모습에 반한 남자의 이야기. 뻔한 멜로 영화의 사랑 이야기처럼 낭만적으로 사랑하겠다는 가사와 신사적인 모습을 어필하는 노래다.
비투비는 컴백 전날인 다음달 5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어 다음달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을 발매한다.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