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고양=정수익 기자]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4월 29일 오후 6시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에 참관하고자 하는 시민 300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개막식은 공식 행사를 시작으로 인기 K-POP 가수들의 축하공연,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쇼까지 150분 동안 성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참관을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 최대 2장까지 초청장을 신청할 수 있다. 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flowergoyang@gmail.com)로 보내거나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초청자는 오는 30일 꽃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는 “역대 어느 해보다 다채롭고 환상적으로 연출되는 이번 개막식에 보다 많은 관람객과 함께하기 위해 공식 개장 다음 날인 토요일로 일정을 조정했다”면서 “아름다운 꽃과 문화 예술 공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신한류 꽃 문화 축제의 시작을 축하해 주실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꽃과 스마트시티 고양의 황홀한 향기’ 2017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현장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예매권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고양시 39개 주민센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agu@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