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립합창단, 다음 달 13일 제52회 정기연주회 개최

고양시립합창단, 다음 달 13일 제52회 정기연주회 개최

기사승인 2017-03-15 09:28:57


[쿠키뉴스 고양=정수익 기자] 고양시립합창단은 다음달 13일 저녁 8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에서 성공적인 꽃박람회 개최를 기원하며 봄의 설렘을 가득 담아 올해 첫 정기연주회를 연다.

매년 고양시립합창단의 첫 번째 정기연주회는 시민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는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다소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의 문턱을 낮추고 시민 모두가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52회째인 이번 정기연주회는 봄을 담은 음악편지로 봄을 노래하는 경쾌하고 신비로운 합창 음악과 더불어 춤과 함께 하는 무대가 준비돼 있다. 상임지휘자 이대우의 지휘 아래 마드리갈부터 아카펠라, 뮤지컬, , 재즈, 국내외 대중가요, 춤과 함께하는 합창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1부는 ‘My Bonny Lass She Smileth(나의 연인은 사랑스럽다)’, ‘Io Son La Primavera(나는 봄이다)’ 등 르네상스 시대의 마드리갈 음악으로 수줍은 봄의 선율을 연주하고 이어서 ‘Flight Of Bumblebee’ 등 재미있는 클래식 아카펠라 모음, ‘Never Ending Story’ 등 대중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노래들로 문을 연다.

이어서 2부는 ‘We Go Together’ 등 이목을 집중시키는 화려한 뮤지컬 곡부터 ‘I Got Rhythm’, ‘Amigos Para Siempre’ 등 친숙한 재즈 및 팝페라까지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공연된다.

마지막 스테이지 춤과 함께하는 합창에서는 우리나라 정상급 댄스스포츠팀을 초청해 색다른 감동의 순간을 선사한다.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