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300회 이상의 공연 이벤트도 있다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300회 이상의 공연 이벤트도 있다

기사승인 2017-04-18 17:24:03


[쿠키뉴스 고양=정수익 기자]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428일부터 514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세계 꽃들의 향연 ‘2017고양국제꽃박람회기간 300회 이상의 공연 이벤트가 풍성하게 펼쳐진다고 18일 밝혔다.

개막식부터 화려하게 시작된다. 보다 많은 관람객과 함께 하기 위해 공식개장일 다음날인 429일 오후 6시에 열리는 개막식에는 B1A4, 다비치, 장윤정 등 인기가수의 공연과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쇼(사진)가 펼쳐진다.

호수를 배경으로 마련된 신한류 무대와 꽃향기 무대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행사기간 내내 이어진다. 고양시립합창단의 공연과 대한민국 줌바 페스티벌, 바디 플라워 쇼, 청춘노래자랑, 올림피아드 치어리딩대회,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전통의상 패션쇼와 결선 등 관람객과 함께 호흡하는 즐거운 공연이 예정돼 있다.

환상적인 야간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매일 밤 8시와 845분에 호수 위에서 펼쳐지는 눈을 뗄 수 없는 빛의 예술 호수 라이팅 쇼를 비롯해 넌버벌 퍼포먼스 뮤지컬 비밥’,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 공연, 뮤지컬 갈라쇼 등이 낭만적인 봄밤을 선사한다.

주말과 휴일에는 고적대, 취타대 등이 참여하는 플라워 퍼레이드와 석고마임, 버블체험, 포토걸, 캐릭터 퍼포먼스 등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모든 공연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은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7고양국제꽃박람회의 예매권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고양시 39개 주민센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는 아름다운 꽃, 신나는 문화공연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최고의 꽃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아름다운 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오셔서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