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도심형 휴양 리트리트 호텔 오픈

힐튼 부산, 도심형 휴양 리트리트 호텔 오픈

기사승인 2017-07-03 13:18:11

[쿠키뉴스 부산=강민한 기자] 부산의 해안선에 위치한 도심형 휴양 리트리트 호텔로 세계적인 휴양 도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힐튼 부산이 오픈 했다.

글로벌 호텔 체인 브랜드 힐튼이 한국 두 번째 도시인 부산의 동부산 관광 단지의 아름다운 해안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힐튼부산을 지난 1일 오픈,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의 허브로 자리매김 한다.

힐튼 부산은 국내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콘셉트의 2개의 다이닝과 루프탑, 수영장 그리고 기능과 스타일 면에서 비교할 수 없는 다양한 회의 공간을 갖추고 있다.

숀 우든 힐튼 아태지역 브랜드 관리 담당 부사장은 “부산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중요한 관광지로 힐튼 부산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여행객들이 부산을 방문하고 힐튼 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호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밝혔다.

또 그는 “힐튼 부산은 여행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색다른 도심 속 휴식처를 지향하는 호텔로 해변가 휴양지로서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힐튼 부산은 벡스코 컨벤션 센터에서 14km, 500여개 이상의 국내외 브랜드가 있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6km 이내에 위치하며, 부산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해동 용궁사와 주변 주요 관광 명소들이 주변에 위치해 여행객들에게는 더욱 편리하다.

티모시 소퍼 힐튼 한국·일본·마이크로네시아 지역 부사장은 “한국의 가장 큰 항구 도시인 부산은 비즈니스와 레저 고객 그리고 부산 국제 영화제 팬들에게 인기가 높은 여행지라는 것이 장점이다”고 말했다.

그는 또 “부산과 같은 활기찬 도시에 또 하나의 힐튼 브랜드 오픈을 기쁘게 생각 하며, 해안선을 따라 멋진 전망을 선사하는 곳에 위치한 힐튼 부산에서 세계적으로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여행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자연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310개의 넓은 힐튼 부산 객실은 아름다운 주변 환경과 오션뷰를 자랑하며 49 인치 LED TV, 초고속 인터넷, 전용 발코니, 거실, 그리고 여유로운 공간의 욕실을 갖추고 있다.

힐튼 부산의 모든 객실은 60㎡ 이상의 규모를 갖추고 있고, 오션 스위트 룸은 면적이 120㎡이다. 이그제큐티브 룸 고객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고 조식과 올 데이 다과,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휴식을 원하는 투숙객들은 힐튼 부산의 다양한 레크레이션 시설인 웰니스 센터,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키즈 플레이룸, 파노라믹 오션 뷰의 인피니티풀, 성인 전용 풀, 키즈 풀, 자쿠지, 실내 풀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즐길 수 있다.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다양한 식음료 업장도 갖춰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다모임은 오션뷰와 함께 인터렉티브 라이브 스테이션과 오픈 키친을 갖추고 있으며 한식, 중식, 일식 그리고 서양식 요리를 선보인다.

또 부산의 핫 플레이스로 트렌디 한 바가 될 맥퀸즈 바는 스타일리쉬한 칵테일과 그릴 & 사이드 요리를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는 탁 트인 파노라믹 오션뷰와 서정적인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인테리어와 함께 퓨전 스타일의 패스트리, 애프터눈 티를 제공한다.

이 외 스위트 코너는 프렌치 파티쉐가 구운 패스트리, 마카롱, 수제 초콜릿, 케이크, 쿠키 및 디저트와 음료를 제공한다.

힐튼 부산은 7개의 미팅룸과 이벤트를 위한 공간을 갖춰 그랜드 볼룸은 1417㎡ 규모로 최대 15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고, 볼룸은 977㎡ 규모로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모든 연회장에는 최신 컨퍼런스 장비들을 갖추고 있어 생산성을 올려주며,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원활한 이벤트 및 회의를 포괄적으로 지원하는 호텔 팀이 있다.

또 350㎡부터 670㎡에 이르는 2개의 야외 행사장도 있다. 힐튼 부산은 오션뷰의 웨딩 채플을 보유하고 있어 예비 신랑 신부의 특별한 날을 축하할 수 있다.

힐튼 부산에서는 힐튼의 14개 호텔 브랜드에서 시행하고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를 사용할 수 있다.

힐튼 아너스 회원은 다양한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본인의 아너스 포인트를 숙박료 지불에 사용할 수 있다.

힐튼 부산은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 기간에 숙박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에게 최대 3000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힐튼 부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객실 예약은 홈페이지(hiltonbusan.hilton.com)를 이용하거나 문의 전화(051-509-1111)를 통해 할 수 있다.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