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썸머 투 나잇’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썸머 투 나잇’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17-07-10 13:33:04

[쿠키뉴스 부산=강민한 기자] 부산 해운대 대표 호텔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여름을 맞아 호텔 내 외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합리적 가격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 휴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해운대 바캉스를 위한 합리적인 2박 패키지 ‘썸머 투 나잇(Summer Two Night)’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호텔 그 자체가 여행의 목적이 되는 ‘호캉스(호텔+바캉스)’ 족들이 늘어나면서 호텔에서 여행 전체 일정을 소화하고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족고객부터 연인까지 호텔 주변 시설을 이용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해주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화두다.

해운대 해변에 자리잡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션 라이프 스타일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입지조건 외 호텔 내 다양한 부대 시설만 즐겨도 하루가 훌쩍 지나갈 정도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췄다.

이번 ‘썸머 투 나잇’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부산에서 특별한 여름 휴가의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패키지 혜택은 해운대해안을바라볼수있는디럭스오션테라스객실, 호텔앞해운대백사장에펼쳐진비치파라솔이용권및바캉스팩증정, 수영과 스파를동시에즐길수있는야외오션스파씨메르 &오션스파풀 이용 등이다.

또 국내최대규모의키즈체험월드파라다이스키즈빌리지이용, 옵션선택 시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제공, 광복동 야시장, 광안대교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할 수 있는 레오(LEO)체험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썸머 투 나잇’패키지는 오는 21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 가격은 디럭스 2박으로 48만 원부터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