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스위트룸 ‘2+1 프로모션’ 진행

파크 하얏트 부산, 스위트룸 ‘2+1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7-07-13 13:07:49

[쿠키뉴스 부산=강민한 기자]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으로 도심 속 럭셔리 랜드마크인 파크 하얏트 부산이 ‘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스위트룸에 한해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위트룸은 럭셔리하고 아늑한 침실과 독립된 리빙룸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유리를 통해 멋진 광안대교 전망 및 수영만 요트 경기장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파크 패밀리 스위트, 파크 이그제규티브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디브 마리나 스위트 3종류의 스위트 룸을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2+1 프로모션’은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해운대에 위치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도 제공되는데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된다.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호텔의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무료 DVD 대여도 가능하다.

또 호텔 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참여해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시에가 진행하는 쿠키 토핑 클래스와 컵케이크 데코레이션 클래스는 1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격일제로 운영,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참가 비용은 1인 당 2만 원이며, 아트 토이 컬러링 클래스는 1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체험 미술 프로그램으로 선택하는 체험 품목에 따라 금액이 다양해 부산 요트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카약 투어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투숙객 특별 할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28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파크 하얏트 부산 1층 살롱에서 개최하는 케이옥션 갤러리 전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다음달 28일까지 예약 가능한 ‘2+1 프로모션’은 1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투숙할 경우 이용 가능하며, 3박에 88만 원부터 도착 3일 전 사전 예약 및 선 결제 필수고 환불 및 변경은 불가하다.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