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6일 (금)
진안군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진안군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기사승인 2017-07-19 16:40:25

[쿠키뉴스 진안=배종윤 기자] 전북 진안군의회가 제240회 임시회를 통해 향후 1년간 진안군 예산, 결산을 심의하게 될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에 김광수 의원이, 간사에는 정옥주 의원이 선출됐다. 임기는 오는 2018년 6월 30일까지이며, 올해 2차 추가경정예산안 심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임할 예정이다.

임기 동안 2017년 결산추경 예산안과 2018년 예산안·기금운영계획안 등을 심사할 계획이다.

김광수 예결특위 위원장은 “지난 대선을 통해 새 정부가 들어서 군민 경제 활성화에 대한 군민들의 열망이 어느 때 보다 높다”며, “그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진안군 예산전반에 대한 효율성과 생산성, 그리고 타당성 있는 예산검토로 군민 혈세가 낭비가 되지 않도록 예산안 심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밝혔다.

baejy1113@kukinews.com
배종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킥보드 없는 거리’ 서울 최초 시행…‘홍대·서초’ 시험운영 현장은

“인도를 걷고 있어도 불안해야 하는 게 말이 됩니까. 뒤에서 킥보드가 ‘쌩’ 하고 지나가서 깜짝 놀란 게 한두 번이 아닙니다”서울 서초구에 거주하는 시민 A씨는 전동킥보드와 관련한 불편을 이렇게 토로했다. 보행자와의 충돌 사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서울시가 전국 최초로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PM)의 통행을 제한하는 ‘킥보드 없는 거리’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서울시와 서울경찰청은 16일부터 마포구 홍대 걷고싶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