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영국문화원, 부산서 IELTS 설명회 개최

주한영국문화원, 부산서 IELTS 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7-09-05 11:05:04

[쿠키뉴스 부산=강민한 기자] 주한영국문화원이 부산에서 국제 공인 영어 시험 설명회를 갖고 무료 온라인 학습자료를 제공 한다.

주한영국문화원은 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토즈 부산 서면점에서 국제 공인 영어 시험인 아이엘츠(IELTS)의 설명회를 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부산에서 개최되는 설명회는 2016·2017학년도 영국문화원 아이엘츠 장학생으로 선발돼 영국의 옥스포드 대학교 박사 과정에 진학할 예정인 황선우 씨가 본인의 유학 준비 경험을 나누기 위해 특별 발표자로 참가한다.

또 7년간 아이엘츠 학습 분야 베스트셀러 ‘불법 아이엘츠’ 시리즈의 저자이자 메가잉글리시 스타 강사인 줄리 정도 참가해 예비 응시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설명회측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영국문화원 아이엘츠 정보 패키지와 기념품을 증정하며, 영국문화원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실시간으로 프로그램을 방송할 계획이다.

아이엘츠는 영미권을 비롯한 전 세계로의 유학, 해외 취업 및 이민을 위한 필수 조건으로 2016년 기준 290만 명의 응시자를 기록한 국제 공인 영어 시험이다.

최근 아이엘츠의 성적을 인정하는 기관이 1만곳 까지 늘어난 가운데 국내에서도 해외로 진출하려는 수험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으며 응시자 수가 지난해에 비해 5% 성장했다.

아이엘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 확인 및 시험 접수는 주한영국문화원 아이엘츠 접수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또 시험을 접수한 모든 응시자에게 시험일 전까지 사용할 수 있는 30시간 분량의 무료 온라인 학습자료 ‘Road to IELTS’를 제공한다.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