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동국제약 ‘마데카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 실시 外

[제약산업 소식] 동국제약 ‘마데카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 실시 外

기사승인 2017-10-10 14:29:43
◎동국제약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안전 캠페인’ 실시=동국제약은 오는 15일 ‘마데카솔 우리아이 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데카솔 광고 모델 ‘양세형 팬 사인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팬 사인회는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 지하 1층 매표소 부근 로티로리 광장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진행된다.

이날 양세형은 사전 신청자와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 100명에게 사인을 해 주고, 어린이 안전에 대한 당부 메시지도 전달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마데카솔 브랜드 홈페이지와 동국제약 블로그를 통해서 신청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마데카솔 TV CF의 ‘옛솔, 칫솔, 마데카솔’이라는 카피를 맛깔스럽게 표현해 준 양세형 씨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근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광고 모델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아이들의 안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면 부모나 아이들이 좀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제3회 일차의료 학술상, 정가정의원 정명관 원장 수상=대한가정의학회와 한독은 제3회 일차의료 학술상 수상자로 정가정의원 정명관 원장(사진)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정명관 원장은 일차의료연구회 등 일차의료와 관련한 다양한 연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으며, 의과대학 교육을 위한 파견학생 지도에 힘쓰고 있다. 또,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일차의료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줄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학술위원으로서 개원의 강좌 기획에 큰 역할을 수행해 일차의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3회 일차의료 학술상 시상식은 오는 14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며, 정 원장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약연탑이 주어진다.

한편, 일차의료 학술상은 2015년 한독과 대한가정의학회가 공동으로 제정한 상이다. 일차의료 관련 학술 및 연구에 있어 뛰어난 업적을 쌓으며 국가 일차의료 발전에 기여한 의사에게 수여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