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LX 공간정보연구원, 완주군에 추석맞이 성금 기탁

LX 공간정보연구원, 완주군에 추석맞이 성금 기탁

기사승인 2017-10-12 19:36:58 업데이트 2017-10-12 19:37:09

LX 공간정보연구원이 추석을 맞아 완주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완주군은 12일 LX 공간정보연구원이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자 성금을 전달했으며, 기탁된 성금은 완주군의 저소득층 아동들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차득기 LX공간정보연구원장은 “한가위를 맞아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취약 계층 지원 등을 통해 지역 사회가 함께 발전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X 공간정보연구원은 지역 내 저소득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등을 지원하고, 아름다운 가게의 물품 기증과 교통안전 도우미 활동을 해오는 등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완주=김대영 기자 raum1511@kukinews.com

김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진로·진학의 길잡이”…활기 넘친 ‘금천진로진학박람회’

“처음에는 그냥 재미로 왔는데, 직접 체험해보니까 ‘이 일을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23일 오전, 서울 금천구청 광장 일대는 평소보다 한층 분주한 모습이었다. 교복을 입은 중학생들 사이로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들도 손에 행사 안내지를 들고 바쁘게 움직였다. 진로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으로 가득 찬 청소년들의 활기로 광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들의 열띤 참여 속에 ‘2025 금천진로진학박람회’가 성황리에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