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30억명에게 건강한 한끼를!”
2. 바쁜 아침,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는 시리얼
3. 누군가에게는 생사를 가르고 삶을 바꿀 수 있는 소중한 한 끼입니다. 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The United Nations Food and Agriculture Organization)의 발표에 따르면,
2014-2016년 전 세계 인구의 1/9인 7억 9500만명이 영양 부족으로 고통받으며 도움을 손길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4. 세계 최초로 시리얼을 탄생시킨 켈로그는 바쁜 직장인, 학생뿐 아니라 영양 결핍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의 든든하고 건강한 아침을 책임지기 위한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 중입니다.
5. “Breakfasts for Better Days”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아침.
2016년까지 19억인분의 시리얼과 스낵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전세계 어린이들과 가정에 제공해온 켈로그,
2025년까지는 총 30억(숫자 강조)명에게 시리얼을 나누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6. 뿐만 아니라 전세계 임직원들이 45,000일의 봉사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 보람과 중요성을 몸소 배울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7. 켈로그의 대표적인 국내 활동을 살펴볼까요?
하나,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와 4년 연속 기부 및 봉사활동 진행
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한 아침 식사 나누기’ 협약을 맺어 국내 양육시설 아동 지원 약속으로 올해에만 약 21만인분의 제품 기부
셋, 강릉?삼척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총 1만인분의 시리얼 지원!
8. 이밖에도, 지난 10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푸드뱅크와 함께 켈로그만의 특별한 식품 나눔 문화 활동을 펼쳤습니다.
G마켓/옥션에서 스마트배송 켈로그 상품 1개를 구매하면 켈로그 시리얼 1팩이 기부되는 이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9. 켈로그는 지속적인 ‘건강한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2016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2017 대한민국 LEADER 대상’ 사회책임경영 부문 등을 수상했습니다.
10. 고객들에게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데에서 한발짝 더 나아가, 제품의 특장점을 살려 전세계 영양 결핍 문제 해결에 꾸준히 기여하는 켈로그.
‘켈로그의 착한 행보’, 앞으로도 주목해주세요.
윤기만 에디터 adrees@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