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CJ제일제당·해태제과·코카콜라 外

[식음료 단신] CJ제일제당·해태제과·코카콜라 外

기사승인 2017-11-02 13:46:30

CJ제일제당, ‘비비고 가정간편식누적 판매 3000만개 돌파=CJ제일제당 비비고 가정간편식 누적 판매개수가 3500만개를 넘어섰다. 매출 환산시 800억원에 달하는 수치다. 사 측은 차별화된 연구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맛 품질을 구현한 결과로 보고 있다. 매출 상승과 더불어 CJ제일제당은 올해 국··찌개 시장에서 43.7%의 점유율을 차지했다. 올해 국··찌개 시장규모는 900억원으로 지난해 연간 시장규모를 넘어설 정도로 성장했다. CJ제일제당은 연내 마케팅 강화와 추가 신제품 출시 등으로 올해 매출을 800억원대까지 키운다는 계획이다.

해태제과, ‘스틱데이기획제품 출시=해태제과가 11111일 스틱데이를 앞두고 기획제품을 선보인다. 올해 스틱데이 슬로건 행복을 나눠요에 맞춰 행복을 상징하는 레인보우를 컨셉으로 했다. 레인보우 컨셉에 맞춰 패키지를 빨강, 초록, 파랑, 보라 등 컬러풀하게 구성했으며 대형 포키극세 패키지와 케익 박스 모양의 대용량 기획제품도 선보였다. 특히 극세를 중심으로 총 8종의 제품이 들어가 구성이 더욱 풍성해졌다. 리얼 초코를 사용한 포키 오리지널부터 원두를 직접 갈아 넣은 극세 카페라떼, 코팅이 아닌 시즈닝으로 맛을 낸 극세프리츠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평창올림픽 이벤트 진행=코카콜라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100일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성화봉송이 진행되는 동안 각 지역별 성화봉송기념 지역축하행사장에서 올림픽 성화봉송 이벤트 부스를 연다. 직접 성화봉송을 체험할 수 있는 성화봉송체험존,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며 코카-콜라 제품까지 받을 수 있는 게임존, 코카-콜라의 대표적인 캐릭터 중의 하나인 폴라베어와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하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존은 친구들과 함께 화면 속 얼음을 깨면 얼음 속 코카-콜라 제품을 실제로 얻을 수 있는 자판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롯데제과, ‘착한 빼빼로데이 나눔 전달식진행=롯데제과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빼빼로 2100 박스를 기증하는 전달식을 열었다. 전달식에는 롯데제과 김용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모금회 박찬봉 사무총장 등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기증된 빼빼로와 제품들은 사랑의 열매 전국 산하기관과 지역 사회 복지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서대문 행복 더 나누기사원 후원 협약식=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서대문구와 서대문 행복 더 나누기에 제품 지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송용헌 서울우유협동조합장과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이 직접 참석해 저소득 계층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적극 지원하기로 뜻을 모았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대문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16개소에 매월 약 8000개의 우유를 지원하고 서대문구는 후원계획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해 배분, 사후관리를 맡게 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