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진행 라디오 ‘경청’, 17일 수험생 ‘힐링 특집’ 공개방송 개최

청하 진행 라디오 ‘경청’, 17일 수험생 ‘힐링 특집’ 공개방송 개최

기사승인 2017-11-12 00:06:00

가수 청하가 진행하는 EBS FM ‘경청’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힐링 특집 공개방송’을 마련한다.

이번 공개방송은 수능 다음날인 오는 17일 오후 7시 일산 EBS 스페이스홀에서 진행되며 넉살, 권진아, 이진아, 사무엘, 페이버릿, 송형석 정신과 전문의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경청' 제작진은 “그동안 경청에 출연한 게스트는 물론 초대 가수들의 공연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과 경청 청취자들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마음의 위로를 받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DJ 청하 또한 깜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방청 신청은 EBS 경청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4일 화요일 자정에 마감된다.

EBS FM ‘경청’은 청소년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힐링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10대 청소년뿐 아니라 2,30대 청년들과 학부모들로부터 공감과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이번 공개방송은 녹음되어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H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로 오는 19일(일) 밤 9시부터 라디오로도 들을 수 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