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양주시. 22일 청년취업 위한 '청년일자리 한마당' 개최

양주시. 22일 청년취업 위한 '청년일자리 한마당' 개최

기사승인 2017-11-20 14:57:27


경기도 양주시가 22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2017 양주 청년 일자리 한마당 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년층의 취업과 구직난을 해소하고 청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양주시와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기도일자리재단, 서정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가 주최하고 의정부고용복지센터, 경기북부상공회의소가 공동 주관해 진행한다.

행사에는 주식회사 인터엠, 원기업 주식회사, 한만두식품() 등 양주시 소재 23개 업체와 의정부시, 서울시 소재 3개 업체 등 총 26개사가 참여해 20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 중 20개 업체는 현장면접을 진행하고 6개 업체는 간접채용관에서 이력서를 접수하는 등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와 취업정보를 제공한다.

 이날 행사와 함께 이력서 증명사진 무료촬영, 지문인적성검사, 퍼스널컬러이미지 컨설팅 등을 진행하며 연계행사로 비즈쿨 청소년 플리마켓, 서정대 동아리와 로컬양주 등 직거래장터가 열릴 예정이다.

아울러 청년층의 취업의식 제고를 위해 개그맨이자 경영컨설팅 전문회사 슈거브로스의 이승환 CMO를 초빙해 이승환의 삶의 주인공 되기를 주제로 청년 취업특강을 개최한다.

행사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이력서를 지참해 현장에서 직접 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양주시=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에 ‘페이커’ 끌어들이기?…김문수, 사진 무단 도용 논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2030 세대와 e스포츠 상징인 ‘페이커’ 이상혁의 사진을 무단 사용했다. 이상혁의 소속 구단인 T1은 즉각 대응에 나섰다.김 후보는 지난 5일 자신의 공식 X(구 트위터)에 이상혁의 시그니처 세리머니인 ‘쉿’ 포즈를 따라 한 프로필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상혁이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도 함께 올라와 동일한 구도를 연출했다.‘쉿’ 세리머니는 한국조폐공사의 ‘페이커 기념메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