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담배 단신] 발렌타인·롯데주류·필립모리스 外

[주류·담배 단신] 발렌타인·롯데주류·필립모리스 外

기사승인 2017-12-04 09:11:02

발렌타인, ‘싱글 몰트 위스키’ 3종 출시=발렌타인이 브랜드 처음으로 싱글 몰트 위스키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글렌버기 15년, 밀튼더프 15년, 글렌토커스 15년으로 마스터 블렌드 샌디 히슬롭과 마스터 디스틸러 톰 멀흘랜드가 완성시켰다. 밀튼더프 15년은 꽃 향기와 계피의 은은한 풍미가 특징이며 글렌버기 15년은 과일향과 벌꿀이, 사과와 배의 향이 어우러진다. 글렌토커스는 열대 과일의 시트러스함이 특징이다. 이번 싱글몰트 시리즈는 12월부터 위스키 바와 롯데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700㎖ 기준 9만9800원이다.

롯데주류, ‘무재해 20배수’ 인증패 수상=롯데주류가 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무재해 20배수’ 인증패를 받았다. 무재해 운동은 사업장 업종과 규모에 따라 정해진 무재해 기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관리시책을 추진하고 목표달성시 안전보건공단의 확인을 거쳐 인증 받는 제도다. 20배수를 달성한 롯데주류 부평공장은 스카지블루와 주피더 등 위스키 제품과 맛술 미림 등을 생산하는 공장으로 1991년부터 올해까지 작업일 수 기준 8842일 동안 산업재해 없이 제품을 생산했다.

한국필립모리스, ‘히츠’ 퍼플 라벨 출시=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전용 담배 ‘히츠’ 신제품 퍼플 라벨을 선보인다. 히츠 퍼플 라벨은 히츠 실버, 앰버, 그린, 블루 라벨과 마찬가지로 압축된 실제 담뱃잎을 사용했으며 오는 5일부터 편의점과 소매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4300원이다.

오비맥주, ‘고든 램지’ 방한 영상 공개=오비맥주가 카스 광고 모델 고든 램지 방한 여정과 관련된 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 ‘먹방’과 ‘게임’, ‘Bloody Fresh' 등 3개로 이뤄진 영상은 사흘간 서울 광장시장과 홍대를 찾은 고든 램지의 모습을 리얼 다큐 형식으로 담았다. 특히 한국체험 영상의 종합편인 Bloody Fresh 편은 고든 램지가 접한 한국음식과 맥주에 대한 솔직한 맛 평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칭따오, 캘린더 증정 이벤트=칭따오가 2018년 개의 해를 맞아 웹툰 캐릭터 올드독과 컬래버레이션 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8 칭따오로 행복하개'를 주제로 하여 매 월 시즌에 맞는 올드독 캐릭터 일러스트와 ‘2018 무술년을 기대하개', ’아프지 말고 튼튼하개' 등 유머러스한 문구를 배치해 칭따오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 칭따오는 이벤트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캘린더를 증정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