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SV 쿠페 리미티드 에디션, 제네바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랜드로버가 세계 최초의 풀사이즈 럭셔리 SUV 쿠페를 출시한다. 새로운 레인지로버 SV 쿠페는 레인지로버 혈통을 이어받은 모델로 1970년에 출시된 2도어 모델을 구현했다. 실루엣은 전통을 지키면서도 현대적으로 재해석 됐다. 인테리어는 실내 공간 전체에 장인정신과 최첨단 기술이 절묘하게 결합됐다. 랜드로버 디자인팀과 재규어 랜드로버의 특수사업부 스페셜 비히클 오퍼레이션즈팀의 협업으로 태어난 레인지로버 SV 쿠페는 영국 워위크셔의 라이튼-온-던스모어에 위치한 SV기술센터에서 수제작 과정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999대만 한정 생산된다.
BMW 그룹 코리아, 평택 전시장 신규 오픈=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내쇼날모터스가 BMW 평택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신규 평택 전시장은 연면적 884.6㎡ (약 268평)에 지상 3층 규모로 신축됐다. 1층은 차량 전시 공간과 고객 라운지 및 프리미엄 핸드오버 존이 마련돼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한 차량 출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층은 고성능 M 모델 및 프리미엄 모델을 위한 특별 전시공간으로 M 존과 프리미엄 라운지, 고객 상담 공간 등이 마련됐다. 신규 평택 전시장은 위치상 BMW 평택 서비스센터가 10분 거리에 인접해있다.
한성자동차, 성동 및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Get 5-Win 5’ 캠페인 진행=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최근 오픈한 성동 서비스센터와 재단장을 마친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Get 5-Win 5’ 캠페인을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서비스센터 방문 및 이용 고객에게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신규 방문 고객들은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1층에 위치한 ‘Mercedes Café by Hansung’ 커피 바우처를 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및 ISP 수리 고객들은 세차 쿠폰, 고급 타월 및 파우치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