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담배 단신] 하이트진로·KT&G·BAT코리아 外

[주류·담배 단신] 하이트진로·KT&G·BAT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8-02-05 10:14:31

하이트진로, 칠레 와인 ‘타라파카’ 출시=하이트진로가 칠레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와인 ‘타라피카’를 선보인다. 이번에 수입하는 와인은 ‘타라파카 에티케타 아쑬’과 ‘타라파카 그란레세르바 에티케타 네그라’ 등 프리미엄 6종을 비롯해 총 17종이다. 타라파카 에티케타 아쑬은 과거 금보다 비싼 청금석의 산지였던 칠레를 상징하는 와인으로 포도나무 1그루당 1병, 연간 2만병만 한정 생산하는 상징적 와인이다. 타라파카 17종은 국내 호텔, 레스토랑, 와인전문샵, 백화점 등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2만원에서 18만원대다.

KT&G, 릴·핏 판매처 확대=KT&G가 오는 7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과 전용담배 핏 판매처를 서울지역 CU·세븐일레븐·미니스톱·이마트24 등으로 확대한다. 그간 릴과 핏은 서울지역 GS25 편의점 2700개소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됐으나 오는 7일부터는 총 7700개소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BAT 코리아, ‘던힐 파인컷 스위치’ 출시=BAT 코리아가 튜브 필터를 더한 신제품 ‘던힐 파인컷 스위치’를 선보인다. 튜브형 필터는 BAT의 최신 기술력이 적용된 것으로, 흡연 시 기존 필터보다 한층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던힐 파인컷 스위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1.5㎎, 0.15㎎이며 소비자 가격은 4500원이다.

칭따오, 스티븐 윌슨 ‘TSINGTAO’ 전시 개최=칭따오가 영국 출신 현대 미술 작가 스티븐 윌슨(Steven Wilson)과 함께 전시를 연다. 이번 전시회는 맥주와 거품을 기존 스티븐 윌슨의 작품 스타일과 같이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개인 작업 25점, 음악 포스터 등 17점을 선보이며 다양한 브랜드들과 손을 잡고 탄생한 작품 30점도 전시한다. 각각 서울 금호미술관과 박영덕화랑, 대구 갤러리 전, 인천 신세계백화점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