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NCT와 평창 올림픽 응원 영상 선보여

롯데면세점, NCT와 평창 올림픽 응원 영상 선보여

기사승인 2018-02-07 18:13:41

롯데면세점은 7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우리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영상을 선보였다.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롯데면세점이 제작한 캠페인송 응원 영상은 지난해 12월 10일 평창조직위와 신동빈 롯데 회장이 참석한 월드타워 성화 점등식 및 재능기부 전달식에서 발표한 약속한 사항이었다. 롯데면세점은 홍보 영상 제작과 함께 영업장에 동계올림픽 포토월 설치 등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운영을 응원하고 있다. 

이번 응원 영상은 롯데면세점 모델인 ‘NCT’가 부른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송인 ‘투나잇(Tonight)’을 활용하여 제작되었다. 특히 이번 캠페인송 응원 영상은 NCT를 비롯한 롯데면세점 모델과 롯데면세점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는 내용을 뮤직비디오 형태로 담았다.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송 응원 영상은 롯데면세점 공식 SNS(롯데면세점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 세계인의 축제인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와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며 “롯데면세점은 공식 후원사로 평창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진행,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응원하고 홍보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