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양주시 새마을지회, 신임지회장에 김용춘씨 선출

양주시 새마을지회, 신임지회장에 김용춘씨 선출

기사승인 2018-02-14 14:36:59


새마을운동 양주시지회는 13일 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15대 지회장으로 김용춘 전 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장을 선출했다. 감사에는 농협은행 양주시청출장소 임상혁 지점장이 선출됐다(사진).

신임 김 회장은 국민운동단체로서 사랑과 봉사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공동체운동을 열심히 실천해 양주시민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들이 새마을운동이 국가 발전에 반드시 필요한 운동임을 인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임하게 될 한관희 지회장은 양주시새마을 대표자로 봉사활동을 한 기간이 인생에 가장 보람 있는 시간이었다신임 김용춘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하는 양주시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취임식은 314일 오후 5시 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 할 예정이다.

양주=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