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시그니처 코디 로션티슈 2종 출시

쌍용C&B, 시그니처 코디 로션티슈 2종 출시

기사승인 2018-02-19 10:18:54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는 사용 용도에 따라 맞춤형 기능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얼굴과 콧물전용의 프리미엄 제품 ‘시그니처 코디 로션티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시그니처 코디’는 특허기술 또는 천연성분이 사용된 프리미엄 제품과 일반제품 사이의 차별화를 주기 위해 새롭게 론칭된 ‘코디(CODI)’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이번에 출시된 시그니처 코디 로션티슈의 경우, 소비자 심층인터뷰를 바탕으로 용도에 특화된 컨셉과 기능을 적용했다.

‘얼굴전용’ 컨셉으로 출시된 ‘시그니처 코디 아르간 오일 에센스 티슈’는 피부보습과 노화방지에 탁월한 천연 아르간 오일 에센스 로션이 함유돼 있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준다. 형광 물질이 포함 되지 않은 100% 순수 천연 펄프만을 사용,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함으로써 민감한 피부를 지닌 이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쌍용C&B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19일부터 3월 2일까지 약 2주간 쿠팡에서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 240매 6입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함께 출시된 ‘콧물전용’ 컨셉의 ‘시그니처 코디 피톤치드 에센스 티슈’는 휘산성이 강해 쉽게 날아가버리는 천연 피톤치드를 캡슐 속에 담아내는 쌍용C&B만의 특허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닿으면 캡슐이 터지면서 피톤치드 추출물이 발산돼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도톰한 3겹 구성으로 흡수력이 좋아 환절기 비염 환자,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쌍용C&B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과 형태가 다양해짐에 따라 미용티슈 제품 군에서도 용도에 따른 기능적 요구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쌍용C&B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