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크레텍 ‘업무제휴 협약(JBP)’체결= 한국쓰리엠과 크레텍 책임&웰딩이 상호 협력 관계 증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
쓰리엠은 과학과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100여년간 산업용 자재의 강자로 산업 현장에서 작업 효율성을 높이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위한 작업자 보호용 제품을 제공해 왔다. 크레텍은 자체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통해 국내 공구상들을 대상으로 통합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용 유통자재기업으로, 13만 여 공구정보가 담긴 카탈로그 발행, 업계 최초 표준가격제와 바코드시스템 구축, AEO인증을 획득하는 등 공구업계의 혁신을 주도해왔다.
한국쓰리엠과 크레텍은 전략적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 구성과 운영, 그리고 통합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공동 목표설정을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창출과 더불어 매출 증대를 꾀할 예정이다. 이를 계기로 3M의 다양한 산업용 테이프, 산업용 장갑, 산업용 스프레이와 산업용 마스크, 귀마개, 용접면을 비롯한 작업자용 안전용품과 연마재와 연마석 등 절삭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크레텍이 보유한 전국의 약 7000여 군데의 산업용 유통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포함 보다 많은 기업에게 소개 및 홍보활동을 하게 될 예정이다.
시몬스, 뉴 뷰티레스트 프로모션 진행= 시몬스는 오는 3월 11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뉴 뷰티레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 침대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의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3종에 대한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고 품질은 물론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라는 콘셉트로 감성까지 충족시키는 뷰티레스트 컬렉션이 뉴 레트로 무드를 적용해 새롭게 태어났다.
심플한 컬러를 베이스로 타탄 체크, 깅엄 체크 등 다양한 체크와 기하학적인 도트, 플라워 패턴 등 레트로 디자인에 실크, 캐시미어, 순수 양모인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를 품은 원단을 적용한 것. 여기에 탁월한 통기성의 자가드 원단을 채택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음이온 처리된 옥시온 기능성 원단, 수면 시 적정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주는 어댑티브 기능성 원단 등을 더해 건강한 숙면을 돕는다.
특히 뷰티레스트는 포스코사의 경강선만을 이용한 고유의 포켓스프링을 기반으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완벽히 구현한다.
또한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기술과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은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일룸, '서울숲 이야기' 동참= 일룸이 서울숲공원의 ‘서울숲 이야기’ 문화 공간 조성에 동참한다.
‘서울숲 이야기’는 연간 약 700만명이 방문하는 서울숲공원 내 노후화된 방문자센터를 공간재생 프로젝트를 통해 새롭게 탈바꿈한 공간이다. 일룸은 이 공간에 소파 및 의자, 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를 제공함으로써 방문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히 휴식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양한 전시와 공연, 독서활동 등 문화 생활이 열리는 공간에 적절한 가구배치를 통해 사람들이 모여서 즐기고 휴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그간 발길이 닿지 않았던 공간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것. 이에 ‘서울숲 이야기’에는 가족들이 함께 마주보며 쉴 수 있으면서도, 문화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목적에 맞게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활용될 수 있는 가구들을 배치했다.
방문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휴게 공간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테이블 ‘로’와 다채로운 컬러의 의자 ‘세타’ 등을 배치해 휴식은 물론 다양한 문화 행사 진행 시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