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새롭게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새롭게 출시

기사승인 2018-02-26 17:43:59

네이처리퍼블릭은 아프리카 청정섬 마다카스카르에서 자란 병풀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4년 말 선보인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은 순한 처방의 190ml 대용량 보습 제품으로 얼굴부터 보디까지 사용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더마 코스메틱 시장 확대와 해당 라인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피부 진정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 했다.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검증 받았으며, 민감성 패널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은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등 5가지 성분을 담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콤플렉스가 주성분이다. 뛰어난 진정 효과로 연약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모링가 유래 세라마이드 등 마일드한 보습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출시를 기념해 동일 라인의 토너와 로션 대용량 샘플을 담은 스페셜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또한 그린더마 라인 중 한 품목 구입 시 고급 화장품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