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뮤즈 하지원과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305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업계의 캐주얼 트렌드를 반영해 세련된 비즈니스 룩부터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라운지웨어, 활동성을 강조한 애슬레저까지 여성들의 일상과 함께할 수 있는 봄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Sunny Place of Memory’를 테마로 한 비즈라인 화보는 일상을 벗어난 공간 속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세련된 실루엣으로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도록 실용성을 높였고, 은은한 파스텔톤 색상과 플라워, 스트라이프 등 패턴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Her Fresh in the Room’을 테마로 한 스포츠라인은 애슬레저 트렌드가 꾸준히 확대되는 추세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스타일과 컬러는 한층 다채로워졌고, 소재는 경량은 물론 생활방수와 흡습속건, 자외선 차단 등 기능성 소재로 일상생활은 물론 간단한 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까지 겨냥했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이번 화보는 하지원을 통해 비즈라인과 스포츠라인 각각의 컨셉이 잘 드러내도록 준비했다”면서 “화보를 통해 3050 여성들이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