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와부파출소 어머니자율방범대, 베스트 자율방범대에 선정

남양주시 와부파출소 어머니자율방범대, 베스트 자율방범대에 선정

기사승인 2018-02-27 19:11:00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파출소 어머니자율방범대가 경기북부청 선정 20174분기 베스트 자율방범대에 선정됐다. 또 와부파출소는 2017년 전국 치안성과 우수 경찰관서에 선정됐다.

남양주경찰서는 26일 와부파출소 어머니자율방범대와 와부파출소를 방문해 감사장 등 전달과 베스트자율방범대 인증패 제막식을 개최했다.

와부파출소 어머니자율방범대는 1998121일 발대, 현재 회원 31명으로 5개조 6명이 주 5일 오전과 오후 시간대에 와부읍 범죄취약지역 등 순찰과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와부파출소와 합동순찰로 범죄예방에도 앞장서고 있다.

와부파출소 남성자율방범대는 2015년 경찰청 주관 협업치안 우수 자율방범대 선정에 이어 와부파출소는 2017년 전국 치안성과 우수 경찰관서에 선정되는 등 주민과 소통하는 협력치안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한명숙 와부어머니자율방범대장은 베스트 자율방범대에 선정된 것은 대원들이 성실히 활동해준 덕분이며, 앞으로도 경찰과 적극 협력해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곽영진 남양주경찰서장은 바쁜 생업 중에도 31명의 대원들이 와부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 베스트 자율방범대로 선정된 것에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경찰과 협업해 봉사해줄 것을 당부했다.

남양주=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