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꽃과 제주의 만남…제주소재 호텔, 꽃과 함께하는 패키지 출시

봄 꽃과 제주의 만남…제주소재 호텔, 꽃과 함께하는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18-03-19 05:00:00


벚꽃 축제, 봄철 등산 등 봄철 여행 코스로 빼 놓을 수 없는 것 중의 하나는 바로 꽃놀이일 것이다. 제주에서 봄 꽃과 하께 휴가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업계에 따르면 제주 소재 호텔들이 꽃이 피어나는 봄을 맞아 정원을 꾸미고, 플라워 클래스를 여는 등 봄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아름다운 봄꽃과 향긋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플로레센스 페스티벌(Florescence Festival)’을 준비했다. 롯데호텔제주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간 운영되며, 4월은 튤립, 5월은 해바라기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우선 4월에는 세계 최대 튤립 축제인 네덜란드의 큐켄호프 축제를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정원에 그대로 재현한다. 야외정원에서는 롯데호텔 파티시에와 함께하는 플라워 케이크 만들기, 유채꽃 샌드위치 만들기,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등이 펼쳐진다.

롯데호텔제주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플로레센스 페스티벌을 오롯이 만끽할 수 있는 ‘러블리 블라썸(Lovely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이용권, 블라썸 애프터눈 티세트,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의 특전이 제공되며, 2박 투숙 시 브런치 뷔페 2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격은 36만원부터이며,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 5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자라면,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주목하는 것이 좋다. 얼리버드 예약 시 기본 요금에서 박당 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예약할 경우 추가로 박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은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자녀와 부모님을 위한 각각의 프로그램을 포함해 봄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우선,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키즈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제주도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오감으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톰 소여의 모험캠프’, ‘꼬마 사육사 캠프’, ‘수영장 캠프’, ‘별자리 대탐험’, ‘미니올림픽’, ‘제주 역사 탐방’, ‘주니어 숲 속 캠프’ 등 상상력, 창의력, 독립심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을 키즈 캠프에 보내놓고 모처럼의 휴식을 즐기는 엄마를 위한 '플라워 클래스'도 마련했다. 엄마는 호텔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플라워 크래스와 티타임을 즐기며 우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라워 클래스는 4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4시 1일 2회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하며, 코르사주, 테이블 센터피스, 화관, 플라워 링 4가지를 만든다. 사전 예약이 필수며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고객은 투숙 중 1회 참여 가능하다. 예약 필수.

또한, ‘스프링 아리러브’ 패키지에는 ‘온돌 테라스 객실’을 제공한다. ‘온돌 테라스 객실’은 가족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객실 타입으로, 따뜻한 온돌 바닥에 침대가 놓여 있어 한실과 양실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스프링 아이러브 공통 혜택으로 테라스 객실과 성인 조식 2인, 어린이 조식 1인, 신라베어 인형 1개가 포함된다. 1박 투숙시에는 투숙 중 키즈 캠프 1회 참여가 가능하며, 2박 투숙 시에는 점심 식사까지 포함되는 올데이 키즈 캠프 투숙 중 1회와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 & 포테이토 1회, 3박 투숙 시에는 올데이 키즈캠프 1회, 키즈캠프 1회,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 & 포테이토 1회, 테라스 가든 애프터눈 티 B 세트 1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1만원 할인, 3월 10일까지 예약하면 객실료 1박당 10만원 할인, 4월 투숙 시 사우나 2인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만발한 꽃이 더욱 낭만적인 제주의 봄을 만끽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스프링 로맨스 패키지'를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4월 투숙 건을 홈페이지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온라인 부킹 이벤트가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스프링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별빛 쏟아지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핫한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파티, 싱그러운 제주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달콤한 봄꽃 에이드가 포함된 스프링 피크닉 세트가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제주의 봄’ 음식 축제가 펼쳐지는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스페셜 디너 2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푸른 야자수에 둘러싸인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