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티브로드, 중앙선관위 손잡고 ‘공명선거’ 실현한다

티브로드, 중앙선관위 손잡고 ‘공명선거’ 실현한다

기사승인 2018-03-21 12:00:27 업데이트 2018-03-21 12:00:33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 TV방송 티브로드가 지방선거를 앞두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이하 중앙선관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티브로드는 20일 오전 10시30분 서울 중구 충무로에 위치한 티브로드 본사 회의실에서 ‘유권자의 알권리 보장’과 ‘공명선거 실현’을 위해 중앙선관위에 협조하겠다는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티브로드와 중앙선관위가 선거 관련 콘텐츠의 공동제작과 교류, 깨끗한 선거문화 조성을 위한 공동 캠페인 전개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송재혁 티브로드 보도제작총괄국장은 “유권자의 알 권리 보장을 위해 티브로드는 오는 6월에 있을 지방선거와 관련된 선거정보를 방송할 예정”이라며 “중앙선관위와 상호 협조하여 후보자 공약, 지방자치제도 등 다양한 콘텐츠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가언 기자 gana911@kukinews.com

남가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민의힘, ‘金 의총’ 참석 요청했지만…“시간 내기 어려워”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에게 의원총회 참석을 요청했지만, 의견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김 후보측은 일정이 있다는 이유로 참석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박형수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7일 김문수 캠프 앞에서 “김재원 김문수 후보 비서실장에게 통화했지만, 밖에 나갔다는 얘기를 했다. 그래서 총무실장에게 (김 후보 의총 참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그러나 김 후보의 국민의힘 의총 참석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박 부대표는 &ldqu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