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닛산‧한성자동차·벤츠코리아

[자동차 단신] 닛산‧한성자동차·벤츠코리아

기사승인 2018-03-29 16:33:05

닛산, ‘전기차-전력망 통합 기술교류회’서 닛산 노하우 공유=닛산 자동차는 29일 대전 한전 전력연구원에서 개최된 ‘전기차-전력망 통합 기술교류회’에 참가해 세계적인 전기차 기술 선도기업으로서의 V2X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 기술교류회는 미래형 전기차 충전인프라 개발 및 고부가가치 에너지 신사업 창출 기반 마련을 위한 장이다. 이번 기술 교류회에는 한전 전력연구원의 요청으로 닛산의 V2X(Vehicle-to-Everything) 사업개발 부서의 하야시 류스케 책임자가 방한, 닛산의 앞선 닛산 인텔리전트 인티그레이션 기술과 업계 동향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2018 디지틀조선일보 사회공헌 대상 2년 연속 수상=한성자동차가 29일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는 제7회 ‘2018 사회공헌대상’에서 학술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한성자동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은 예술적 재능과 꿈이 있지만 가정 형편으로 인해 학업에 전념하기 어려운 초, 중, 고교 학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선발해 그들의 꿈을 지원하는 미술 장학 프로그램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프로골퍼 박인비, 유소연, 백규정 선수 브랜드 앰버서더로 2년 연속 선정=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해에 이어 세 명의 여자 프로골퍼 박인비 선수(30, KB금융그룹), 유소연 선수(28, 메디힐), 백규정 선수(23, SK네트웍스)를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위촉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는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브랜드 핵심 가치에 가장 잘 부합하고, 최고를 목표로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인물을 선정해 활동하는 홍보대사를 일컫는다. 지난해 세 명의 선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타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였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