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이 박세리 감독이 주최하는 ‘Hana Financial Group Se Ri Pak Junior Championship’ 후원에 나선다. 농협금융은 1분기 종합경영성과 분석 회의를 개최하고 1분기 순익이 30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했다.
하나금융, 'Hana Financial Group Se Ri Pak Junior Championship’ 후원
하나금융그룹이 ‘Hana Financial Group Se Ri Pak Junior Championship’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박세리 감독이 주니어 및 아마추어 골프육성을 위해 마련된 대회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캘리포니아 컨트리클럽에서 6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며, 세계 각국 78명의 12세~19세 주니어 선수들이 참가한다. 박세리 감독은 “현역시절 소속 선수로 함께 했던 하나금융그룹과 뜻 깊은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대회가 골프 주니어 선수들의 꿈과 실력을 키워가는 소중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농협금융, 1분기 순익 3000억 초과 전망
NH농협금융이 5일 서대문 본사에서 농협금융 전 자회사 대표이사와 2018년도 1분기 종합경영성과 분석 회의를 실시했다. NH농협금융은 1분기 연결순이익이 3000억원을 초과할 것으로 전망하는 등 2018년도 목표손익 달성계획은 정상적으로 추진 중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김용환 농협금융 회장은 이날 자회사별 향후 추진방향을 모색하고, 특히 금리인상 및 환율변동성 확대에 대비한 리스크관리 강화를 지시하는 등 1분기 이후 추진방향을 제시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