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5일 (목)
동두천시 소상공인연합회 발대식 갖고 활동 개시

동두천시 소상공인연합회 발대식 갖고 활동 개시

기사승인 2018-04-16 17:39:00


경기도 동두천시 소상공인연합회가 13일 동두천시 아름다운문화센터 공연장에서 발대식을 갖고 소상공인의 권익대변에 나섰다.

이날 발대식에는 오세창 동두천시장과 김성원 국회의원, 장영미 동두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관내·외 소상공인 150여명이 참석했다.

백광현 초대 동두천시소상공인연합회장은 “동두천 경제의 근간이라 할 수 있는 많은 소상공인들을 대변해야 하는 막중한 자리를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지역 소상공인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도울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오 시장은 축사를 통해 내수경기 침체 등으로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 상황에서 연합회가 지역의 소상공인을 대변할 수 있는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두천시 소상공인연합회는 전국 소상공인들의 권익을 대변하기 위해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을 위한 법률'에 의해 설립된 법정 경제단체인 소상공인연합회의 지역 지회다. 

동두천=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화생명 꺾은 ‘비디디’ 곽보성 “3세트, 신이 도왔죠”

KT 롤스터가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시즌 초반 팀을 지탱했던 ‘비디디’ 곽보성도 이젠 짐을 덜고, 편한 환경에서 경기에 임하고 있다.KT는 15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 역전승을 거뒀다. 6승(7패)째를 챙긴 KT는 3연승을 질주하며 5위 디플러스 기아와 승차 없는 6위에 자리했다. 이날 KT의 승리는 한 편의 드라마와 같았다. 1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