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시장] 한국오츠카제약, 네이처메이드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배우 김고은 발탁 外

[제약시장] 한국오츠카제약, 네이처메이드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배우 김고은 발탁 外

기사승인 2018-04-17 16:15:04 업데이트 2018-04-17 16:15:07
◎ 한국오츠카제약이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다양한 작품에서 밝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를 보여준 김고은은 평소 운동 등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오츠카제약은 이러한 김고은의 이미지가 네이처메이드 브랜드 컨셉에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작품 활동을 하다 보면 불규칙한 스케줄로 인해 제대로 된 식사도 챙겨먹기 쉽지 않은데,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은 함량까지 과학적으로 설계돼 손쉽게 종합적인 영양관리가 가능하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네이처메이드(NatureMade)는 지난 3월 국내 론칭한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영양소 개수는 물론 주요 영양 성분의 함량이 일일 영양 기준치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며, 한국인들의 주요 건강 고민에 맞춰 7가지 라인업을 선보였다.

배우 김고은은 5월에 공개될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네이처메이드 브랜드 모델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 현대약품, 전소민과 함께한 ‘미에로화이바’ TV광고 온에어= 현대약품이 배우 전소민과 함께 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신규 TV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전소민은 약 15초 동안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상큼하면서도 엉뚱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미에로화이바를 떠오르게 하는 고유의 오렌지 컬러 배경과 ‘빠져라’, ‘마셔라’ 멘트가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배경 음악, 그리고 전소민의 귀여운 막춤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어 ‘당신의 간절함을 이 한 병에’라는 메시지로 마무리되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가 포함된 음료임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미에로화이바 CF 온에어와 함께 18일까지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업로드 된 영상 속 춤추는 전소민이 몇 명인지 댓글을 작성하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영화티켓, 미에로화이바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2018 미에로화이바 모델로 선정된 배우 전소민은 평소 발랄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최근 SBS 예능 ‘런닝맨’에서 엉뚱발랄한 매력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다. 

◎네츄럴라이프 젤리형 건식 ‘VAP’, 고객 찾아가는 게릴라 이벤트=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사장 김경락)의 젤리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VAP가 봄을 맞아 거리의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로드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본 행사는 ‘VAP 달콤한 어택’이란 이름으로 VAP 주요 고객인 20-30대 여성들이 밀집하는 서울 오피스 일대와 대학가에서 핑크빛 VAP 게릴라카를 타고 고객을 직접 찾아가 VAP 젤리 샘플을 전달하고, 간단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전달하는 게릴라성 로드 이벤트이다.  
 
네츄럴라이프는 4월12일 강남 일대(역삼, 강남, 선릉일대)를 시작해 오는 6월17일까지 시청, 가로수길, 이태원 등 서울 시내 주요 지역에서 총 12번의 행사를 진행한다. 추후 행사 지역 및 일정은 VAP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VAP는 현대인의 생활에 필요한 영양소를 편하고 맛있게 섭취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다.

◎ 한국메나리니 ‘풀케어’, 배우 김승수 모델로 발탁해 새 TV 광고= 한국메나리니는 손발톱 무좀 치료제 ‘풀케어’의 광고모델로 배우 김승수를 발탁하고 16일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새 TV 광고는 국내 1위 손발톱 무좀 전문 치료제로 풀케어만의 특장점을 강조한다. 김승수는 특유의 부드럽고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5년 연속 판매 1위, 임상 입증 효과, 글로벌 특허 기술’을 강조하며 풀케어를 선택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를 설명한다. 또 풀케어로 자신감을 되찾은 손발톱 무좀 환자들의 모습을 통해 치료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배우 김승수는 중장년층은 물론 2030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 구혼에 800여 통의 이메일이 도착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촬영 내내 스태프들에게 친절한 모습과 함께 컷마다 감독과 진지하게 상의를 하는 프로페셔널 한 김승수의 모습에 현장 참가자들은 “역시 오랫동안 사랑받는 이유가 있다”라며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국메나리니 관계자는 “손발톱 무좀은 미관상 좋지 않을 뿐 신체 건강과는 상관없다고 생각하며 가볍게 여겨 방치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번 TV 광고를 통해 손발톱 무좀 환자들이 질환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김승수의 고급스럽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풀케어의 No.1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풀케어는 이달 풀케어 애플리케이션 리뉴얼을 통해 환자들이 매일 꾸준히 잊지 않고 손발톱 무좀 치료가 가능하도록 돕는 동시에 손발톱 무좀 환자들을 위한 1:1 전문가 상담 서비스도 제공해 손발톱 무좀 질환 치료의 리더십을 가져가겠다는 계획이다.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