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전문기업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육아박람회 ‘제3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프리미엄 서베키)’가 5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나흘간 개최된다. 유모차·카시트, 임산부용품, 영·유아용품, 유아교육, 생활용품, 식품, 서비스 등 임신·출산·유아·교육 관련 70개사 150여 부스가 참가하며, 어린이대공원에 인접한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프리미엄 서베키에서는 일반적인 선착순 선물증정 이벤트 외에도 인기 육아용품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은하계 초특가전이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서베키에 방문하는 관람객이 있을 정도로 이미 유명 이벤트로 자리 잡은 은하계 초특가전은 주최측이 할인 차액을 부담해서 온라인, 오프라인 구매처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미고 휴대용 유모차, 유팡 젖병 소독기, 타이니러브 모빌 등 육아용품들을 살 수 있는 이벤트이다.
특히 이번 프리미엄 서베키에서는 엠베이비에서 새로 런칭한 메리본 해리 ISO-FIX 카시트를 5월 3일부터 6일까지 하루 한 대씩 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프리미엄 서베키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프리미엄 서베키가 열리는 컨벤션센터 지하 주차장이나 그 외 세종대학교 내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출차시 베이비페어 관람객이라고 언급하면 시간에 관계없이 3,000원의 주차요금이 부과된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